군산드림교회

교회학교소개내용교회안내예배 방송교회학교선교양육/훈련나눔·복지커뮤니티

믿음으로 바로서는 다음세대!

말씀으로 성장하는
드림 교회학교

유년부

드림교회 유년부는 초등학교 1학년에서 3학년 학생들을 하나님 나라! 소금과 빛!이 되도록, 세상 속에서 하나님 나라를 전파하며 증언하는 참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도록 말씀으로 양육하는 교회학교 부서 입니다.

사명선언문

드림교회 유년부는 한 사람의 온전한 예배자로 하나님 앞에 바로 서며(예배)
친구들과 즐겁고 친한 교제를 하면서 잘 어울리며(교제)
소금과 빛이 되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훈련하고(성장)
착한 행실로 주변 사람들에게 밝은 빛을 드러내며(섬김)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주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한다(증거).

교육표어

“하나님께 기쁨! 하나님께 예배! 유년부가 드려요!"

주제성구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롬 12:1)"

교육목표 (5대비전)

1) 충만한 예배
드림교회 유년부는 예배를 통하여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찬양하고, 날마다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는 힘을 얻는다.

2) 하나된 교제
드림교회 유년부는 하나님과의 뜨거운 만남, 교회 공동체 안에서 서로 간에 뜨거운 만남을 가짐으로 하나님 나라의 즐거움을 누린다.

3) 장성한 성장
드림교회 유년부는 하나님의 말씀을 꾸준히 듣고 배워,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며, 말씀으로 변화하며, 말씀대로 살아간다.

4) 역동적 사역
드림교회 유년부는 내게 있는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주신 것임을 믿으며, 시간을 드려 봉사하고, 건강한 헌금생활을 지킨다.

5) 헌신적 증거
드림교회 유년부는 지역에 있는 초등학교와 어린이들을 가슴에 품고, 기도하며, 예수님은 나의 구원자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신 것을 증거한다.

예배 안내

· 대상 : 초등학교 1~3학년 학생
· 일시 : 주일 오전 11시 30분
· 장소 : 나운동 드림교회 비사벌 교육관 소망관